핫타임뉴스

김제시, 가을의 끝자락에서 학습을 만다나

제12회 김제시 평생학습한마당 차분한 분위기에서 성료

송석봉 기자 | 기사입력 2022/11/11 [10:02]

김제시, 가을의 끝자락에서 학습을 만다나

제12회 김제시 평생학습한마당 차분한 분위기에서 성료
송석봉 기자 | 입력 : 2022/11/11 [10:02]

▲ 제12회 김제시 평생학습한마당 사진

 

김제시는 지난 11월 11일부터 12일까지 시민문화체육공원 일원에서 제12회 김제시 평생학습 한마당을 차분한 분위기 속에서 성료 됐다고 밝혔다.

 

‘오랜 기다림, 모두의 학습으로 만나다’라는 주제로 3년 만에 대면 행사를 개최하게 된 김제시는 배움/발표/어울림의 3대 테마행사로 구성하여 관내 평생교육기관?단체ㆍ학습동아리 등 120여 개 팀이 2일간 다채로운 체험프로그램과 무대 발표로 이어져 깊어가는 가을의 끝자락을 학습으로 물들였다.

 

이번 학습공유회는 60여 팀의 학습체험과 함께 김제시 평생학습관?여성회관?교육문화회관 수강생 작품발표회, 관내 특성화고등학교가 참여하는 진로 체험교육도 진행되어 유아부터 어른까지 전 세대가 함께할 수 있는 다채로운 체험과 잔디광장의 야외무대에서 학습동아리, 주민자치센터, 여성회관 수강생 발표회, 청소년 동아리 어울마당 등 그간의 배움을 뽐내고 발표하는 무대 공연이 이어졌다. 이밖에도 잔잔한 감동의 시와 편지가 있는 성인문해 거리시화전, 추억의 교실 포토존 등 다채로운 부대행사까지 꽉 채워져 시민들에게 행복한 학습 추억을 선사했다.

 

김제시장(정성주)은 “제12회 김제시 평생학습 한마당에 질서 있게 참여해주신 시민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모두에게 열린 학습도시 만들어 시민학습 시대를 열겠다” 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