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고령군 관광협의회는 11월 10일 오전11부터 사)고령군 관광협의회 2·3기 회장 및 임원 이·취임식을 대가야박물관 강당에서 내빈 100여명이 모인 가운데 성대하게 개최했다.
이 날 이·취임식에서는 2기 임원들에 대한 감사패 수여, 전임 이상용 회장의 이임사 및 신임 김용현 회장의 취임사, 협의회기 전달, 군수님의 격려사, 김명국 의장님의 축사, 3기 임원들에 대한 임명장 수여 및 합동 인사 순으로 진행됐다.
전임 이상용 회장은 지난 6년간 고령군 관광협의회 단체를 이끌며 고령의 관광산업 발전에 크게 기여했고, 특히 지역주민과 함께하며 지역경제 활성화와 지역산업의 진흥, 지역문화의 육성등의 목적으로 개최되는 ‘대가야체험축제’,‘콫페스티벌’, ‘대가야문화재 야행’ 등 크고 작은 지역축제를 주관하여 성공적으로 이끌어 왔다.
또한 신임 김용현 회장은 40여년간 고령군의 다양한 공직업무를 담당했으며, 특히 고령군 관광경제국장, 행정복지국장 등 요직을 두루거치며 앞으로 고령군 관광이 한단계 더 도약하고, 고령군의 발전을 더욱 빨리 앞당기는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남철 고령군수는“오늘 이·취임식이 고령군 관광협의회 회원 상호간 화합과 결속을 다지고, 관광협의회 위상이 더욱 높아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그 동안 수고하신 전임 이상용 회장님께 감사하며, 신임 김용현 회장님께는 취임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고 격려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