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영천예술창작스튜디오 14기 입주작가 릴레이개인전(Part 3) 이어지다

영천예술창작스튜디오 레지던시 작가 장하윤, 김민우 작품 전시

박재만 선임기자 | 기사입력 2022/11/11 [16:12]

영천예술창작스튜디오 14기 입주작가 릴레이개인전(Part 3) 이어지다

영천예술창작스튜디오 레지던시 작가 장하윤, 김민우 작품 전시
박재만 선임기자 | 입력 : 2022/11/11 [16:12]

▲ 영천예술창작스튜디오 14기 입주작가 릴레이개인전(Part 3) 이어지다

 

영천시는 영천예술창작스튜디오에서 지난 9일 이어진 14기 입주 작가 릴레이개인전(Part 2)에 이어 오는 11월 16일 수요일부터 20일 일요일까지 릴레이개인전(Part 3) 전시를 개최한다.

 

Part 3은 장하윤 작가(평면/설치,전시실1), 김민우 작가(평면/전시실2)의 작품이 전시된다.

 

장하윤 작가는 ‘Over There - 저너머’라는 제목으로 일을 마치고 들어가는 길에 만난 풍경의 감정들을 담아 작업한 조명에서 모티브를 얻은 회화를 선보인다. 작가는 창에 비친 저 너머의 빛은 시작이 되고, 뒤돌아가는 귀결점이 되고, 창 넘어 떠오른 기억이 누군가의 마음의 빛을 온앤오프할 수 있기를 바란다.

 

김민우 작가는 ‘자연발생 조건:퍼포먼스의 기록들’이라는 제목으로 2022년에 진행한 세 차례의 퍼포먼스(라이브페인팅-드로잉)를 진행하며 발행한 매체에 대한 실험적 기록물을 전시한다. 이들은 퍼포먼스라는 다양한 에너지가 요동치는 현장성과 평면이라는 회화의 본질적인 형태 간의 관계를 만들어봄과 동시에 과정으로서의 그림에 주목한 작업물들이다.

 

최기문 영천시장은 “14기 입주 작가의 한 해 결과물인 릴레이개인전을 관람하며 마지막 가을을 가족들과 함께 작품을 감상하며 행복한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람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관람료 무료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