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시 내서도서관, 12월 1일부터 22일까지 즐기는 겨울 북캉스 프로그램 운영자녀와 함께 하는 겨울 북캉스
마산회원도서관과내서도서관은 지역 주민들과 어린이들이 다양한 문화행사와 함께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12월 01일부터 22일까지 ‘2022년 겨울엔 내서도서관에서 즐기는 북캉스’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스트링아트 조명액자 만들기 체험, 컬러와 아로마를 이용한 가족힐링 테라피 만들기 체험, 가족과 함께 관람하는 목각인형극, 창원의 책중 선중된 도서의 초성퀴즈 맞추기, 복불복 ‘사서 쌤을 이겨라’ 미션, 기증도서 및 과년도 잡지 무료 배부, 건강백세 시대를 위한 건강도서 전시 및 그램책 원화 전시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스트링아트 조명액자 만들기, 자녀와 부모가 서로의 감정과 심리를 알 수 있도록 컬러와 아로마를 이용한 가족힐링 테라피, 가족과 함께 관람할 수 있는 목각인형극 공연 행사에 참여하려면 11월23까지 내서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김삼수 마산회원도서관과장은 “겨울을 맞이하여 어린이들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문화 체험행사를 마련했으며, 복합 문화공간으로서의 도서관 역할 강화에도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내서도서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내서도서관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