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용강도서관, ‘온 가족을 위한 북 콘서트’12월 1일, 낭만 가득! 안데르센 동화 콘서트로 초대합니다
광양용강도서관은 온 가족이 명작 동화의 가치와 감동을 느낄 수 있도록, 오는 12월 1일 저녁 7시에 ?온 가족, 안데르센 동화 콘서트? 를 준비했다.
이번 공연은 모두에게 친숙한 안데르센 동화를 음악과 함께 새로운 시각으로 바라볼 수 있도록 구성한 프로그램으로 동화, 소설, 시, 수필 등 여러 장르의 문학 작품을 음악으로 노래하며 다양한 기관에서 활발한 공연 활동을 펼치고 있는 ‘밴드 판’이 진행을 맡았다.
공연은 인어공주, 성냥팔이 소녀, 벌거벗은 임금님, 미운 아기 오리 등의 동화를 배우가 재미있게 연기해 극적인 재미를 더하고 건반, 베이스, 기타, 퍼커션 등의 악기를 활용한 동요, 창작곡 연주로 공연의 묘미를 한층 더할 예정이다.
공연 후에는 안데르센 동화에 대한 퀴즈를 맞추는 시간과 동화 속 주인공 포토존 사진 촬영 이벤트도 준비돼 있어, 가족이 함께 공연을 관람하고 소소한 추억도 쌓는 시간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용강도서관은 11월 16일부터 도서관 누리집에서 어린이와 가족을 대상으로 공연 관람 희망자를 모집하며, 공연에 대한 궁금한 사항은 광양시립도서관 누리집을 방문하거나 광양용강도서관으로 문의하면 자세히 안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