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모든 날 모든 순간, 서초 보육교직원 페스티벌 개최

구 170여명의 보육교직원 초대하여 노고에 감사하는 자리 마련

양종열 선임기자 | 기사입력 2022/11/16 [12:10]

모든 날 모든 순간, 서초 보육교직원 페스티벌 개최

구 170여명의 보육교직원 초대하여 노고에 감사하는 자리 마련
양종열 선임기자 | 입력 : 2022/11/16 [12:10]

 

서초구는 한 해 동안 고생한 보육교직원을 위한 서초구 보육페스티벌을 11월 15일 개최했다.

 

올 한 해 코로나19로 어려운 보육현장에서도 수준 높은 보육서비스 제공을 위해 애쓴 보육교직원의 노고에 감사하는 자리를 마련함으로써 보육교직원들이 업무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하고, 문화행사를 통해 스트레스도 해소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식전에 4인 구성의 뮤지컬 가수팀이 신나고 화려한 노래와 역동적인 무대를 선보이고, 서초구 관내 어린이집 보육교직원 중 올 한 해 서초구 보육발전을 위해 노력한 보육교직원 72명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표창장을 수여했다.

 

표창장 수여 후에는 ‘편견을 넘어 꿈과 희망에 주문을 거는 마술사’ 최현우의 강연이 준비되어 있다. 마술과 함께 마술사로 성공할 수 있었던 자신의 스토리를 강연으로 구성했고, 좋아하고 잘하는 일로 꿈을 이루어 낸 과정을 이야기하여 자신의 일에 동기부여가 되고 열정을 가질 수 있게 기획했다.

 

전성수 서초구청장은 “그간 구는 ‘서초형 공유어린이집’, ‘유아반 특성화 사업’, ‘급식 환경 개선사업’ 등 선도적인 보육사업을 펼치며 좋은 평가를 받아오고 있다.”면서, “이는 보육사업 일선에 계시는 보육교직원분들의 헌신 덕분으로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