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군 관광지사업소가 12월 1일부터 25일까지 다양한 공연과 체험을 준비해 겨울 주간 ‘당항포관광지 윈터 카니발’을 진행한다.
윈터 카니발 기간의 매 주말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마술, 풍선, 버블 공연이 열리고, 토요일은 특별 야간운영으로 오후 9시까지 운영시간이 연장된다.
당항포관광지의 야외 공간에서는 대형 크리스마스트리, 산타, 겨울 캐릭터들이 멋진 인생 사진을 위해 방문객을 기다리고 있다.
주말에는 캐릭터 인형들과 함께하는 사진 촬영 이벤트와 폴라로이드(즉석) 사진 소원 이벤트도 진행된다.
즐거운 사진 촬영 시간이 끝난 후 추워진 몸을 따뜻하게 녹일 맛있는 먹거리도 준비돼 있다. 공룡동산 옆에 있는 한식관(식당)에서 따뜻한 어묵과 국물로 몸을 녹여보자.
관광지사업소만 둘러보는 것이 아쉽다면, 당항포오토캠핑장에서 야외 캠핑까지 함께 해 보는 것은 어떨까.
오토캠핑장을 이용하면 당항포관광지 입장을 무료로 할 수 있어 캠핑과 당항포관광지를 모두 즐길 수 있는 이색방법이다.
매주 토요일 진행되는 야간운영에는 산타와 루돌프가 공룡동산에서 관람객을 기다리고 있다. 밝게 빛나는 조명과 함께하는 밤 산책길은 가족에게 소중한 추억을 선사한다.
전인관 소장은 “겨울에도 다양한 볼거리를 준비했으니, 오셔서 즐거운 추억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