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양더한우’ 브랜드 홍보 및 김장철 한돈 소비촉진 행사 추진‘더 맛있게 더 건강하게 더 신선하게 즐기는 청양더한우’
청양군이 청양군 한우브랜드 ‘청양더한우’ 인지도 강화 및 축산물 소비 촉진을 위해 청양먹거리직매장에서 11월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청양더한우’ 브랜드 홍보 및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특히, 행사 첫날인 11월 18일에는 김장철을 맞아 한돈협회 청양군지부와 함께 돼지고기 양념 주물럭 시식행사를 진행해 직매장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청양에서 생산되는 축산물이 가지고 있는 우수한 품질과 맛을 직접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이번 홍보 및 할인행사에서는 네일아트 체험과 행운의 룰렛 돌리기를 통한 경품추첨 등 다양한 이벤트를 병행해 소비자들이 직접 참여하는 즐길거리를 제공할 예정다.
소비자의 선호도가 높았던 육회거리와 김장철 맞이 수육용 전지, 한우 몸보신 사골 등 축산물 할인행사를 진행해 행사 기간 직매장을 찾는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청양더한우’는 청정 청양 지역에서 생산된 60개월 미만의 한우 암소고기로 생산부터 도축 및 출하까지 철저한 위생관리와 품질관리를 통해 소비자의 기호에 맞게 선별 도축한 엄선된 한우고기 브랜드이다. 청양군 관계자는 “청양더한우의 품질과 맛에 강한 자부심을 가지고 있으며 앞으로 꾸준히 ‘청양더한우’ 홍보행사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에 브랜드를 알릴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