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청년정주지원센터,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청년 진로탐색 프로그램과 시민을 위한 플라워클래스 21일부터 선착순 모집, 참가비 무료
영주청년정주지원센터가 21일부터 ‘내일의 내 일(JOB)’과 ‘플라워 원데이 클래스’ 프로그램의 참가자를 선착순 모집한다.
동양대학교 DYU타워 1층에 위치한 영주청년정주지원센터는 올해 6월 9일 개소이래 영주시 청년의 역량강화와 문화생활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원데이클래스와 교육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29일 진행하는 ‘내일의 내 일(JOB)’의 참가대상은 만 19세 이상 39세 이하의 영주시 청년이며, AI면접 프로그램을 활용한 면접 트레이닝 프로그램과 버크만 검사를 통한 진로탐색 컨설팅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두 프로그램의 모집인원은 각 20명이며, 중복신청 가능하다.
또, 30일 진행하는 ‘플라워 원데이 클래스’는 시민이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며, 꽃에 대한 기본적인 지식과 관리 방법을 알려주고 계절 꽃을 활용해 자신만의 꽃바구니를 만드는 프로그램이다. 이날 프로그램은 2회차에 걸쳐 진행되며 회차별 모집인원은 25명이다. 프로그램 참가비는 무료이며 자세한 사항은 영주청년정주지원센터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