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청주시 氣-UP(기업) 파이팅! 등반대회로 화합 다져기업인과 지역주민 등 400여명이 어우러져 성황리에 마무리
청주시는 19일 월오동 김수녕 양궁장 일원에서 ‘2022 청주시 기업 파이팅! 등반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사)청주시기업인협의회 주관으로 개최한 이날 행사는 이범석 시장을 비롯한 청주시의회 의원, 회원사 대표와 가족뿐만 아니라 낙가산을 오르기 위해 행사장을 찾은 지역주민 등 400여 명이 참여했다.
해마다 열리는 기업 파이팅 등반대회는 가을산행을 통한 건강증진뿐만 아니라 흥을 돋우는 이벤트 공연이 어우러져 해를 거듭할수록 기업 관계자들은 물론 지역주민의 참여도 늘고 있다.
이날 등반대회에 참여한 회원사 대표와 임직원 가족들은 낙가산 등산과 공연을 즐기며 재충전의 시간을 가졌다.
김 회장은 “등산으로 체력증진뿐만 아니라 서로 소통하는 시간을 갖기 바란다”며, “그동안의 노고를 격려하고 다시 도약하는 새로운 힘을 얻는 계기가 되길 희망 한다”고 말했다. 이 시장은 “어려운 상황과 여건 속에서도 늘 청주지역 경제 발전을 위해 헌신하시고 노력하시는 기업인들께 존경과 깊은 감사드린다”며 “오늘 등반대회를 통해 어려운 상황을 헤쳐 나갈 결의도 다지고 화합과 소통하시면서 상생발전 할 수 있는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