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양군이 청소년들의 재능 발견과 진로탐색의 기회를 제공하고 끼를 뽐내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모두 같이,?다(多)?가치”?청소년 어울림 마당이 최근 성황리에 종료됐다.
3가지 테마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첫 번째 테마로 진로체험을 주제로 한?“진로 같이,?다(多)?가치”를?4차산업혁명(홀로그램, 3D?펜,?데코덴등)의 기술들을 경험하고 두 번째 테마로 건전한 놀이문화를 주제로한?“놀이 같이,?다(多)?가치”를 통해 우리지역에서 쉽게 경험할 수 없는 건전한 놀이기구(인생네컷,?펌프,?전자농구)들을 제공했다.
세 번째 테마로는?“국화옆에서 같이,?다(多)가치”를 통해서는 댄스동아리들의 공연을 통해 끼와 재능을 표현하고 비보이 그룹 리버스크루와?3.14밴드 공연을 통해 코로나19로 인해 억눌렸던 흥과 스트레스를 한꺼번에 날리기도 했다.
이번 행사는?3년 만에 단양에서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대면으로 진행된 행사인 만큼 단양청소년문화의집과 매포청소년문화의집,?단양청소년수련관 등 각 기관의 청소년들과 동아리가 주체가 되어 진행됐으며 청소년들의 즐겁고 활기찬 소통의 장으로 진행됐다. 유영식 여성청소년팀장은 “400여 명이 참여한 이번 어울림 마당은 청소년들의 수준 높은 질서의식과 성숙한 시민의식을 바탕으로 안전하고 즐겁게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