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경산시, ‘청소년 문화공감존 행사로 지역민과 청소년이 함께하다’

계림청소년수련원 문화체험 부스 운영 및 지역사랑 골든벨 퀴즈대회 개최

박재만 선임기자 | 기사입력 2022/11/21 [19:15]

경산시, ‘청소년 문화공감존 행사로 지역민과 청소년이 함께하다’

계림청소년수련원 문화체험 부스 운영 및 지역사랑 골든벨 퀴즈대회 개최
박재만 선임기자 | 입력 : 2022/11/21 [19:15]

▲ 문화체험 및 지역사랑 골든벨 퀴즈대회

 

경산시계림청소년수련원(원장 신정미)는 19일 남매공원 야외무대에서 경산시민과 청소년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청소년문화공감존 행사『문화체험 및 지역사랑 골든벨 퀴즈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청소년동아리 축하공연, 지역사랑 골든벨 퀴즈대회, 공예·청소년운영위원회, 슛돌이 월드컵 체험 부스가 운영되어 많은 지역민이 어울려 함께하는 체험의 장이 됐으며 경산시에 대해 알아가는 소중한 시간이 됐다.

 

신정미 원장은 “지역 내 청소년이 함께 할 수 있는 체험의 장이 부족해 자리를 마련하게 됐다. 학업으로 지친 청소년이 좀 더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지역 청소년의 관심과 참여를 유도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발굴하고 운영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최순희 여성가족과장은 “청소년들과 시민들이 함께하는 문화 공감존 행사를 통해 서로의 문화에 대해 소통하고 알아가는 소중한 시간이 됐으며, 앞으로도 경산지역 청소년들의 활동에 아낌없는 격려와 지지를 보내고 관심을 가지고 정책을 추진하겠다”고 했다.

계림청소년수련원은 창의·진로, 인성 예절, 문화예술, 캠프 등 다양한 체험활동을 통하여 청소년의 건강한 삶을 지원하고 있으며, 청소년, 지역민과 단체의 수련 활동을 위한 시설을 대관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