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성북의 매력 담은 사진 공모전 수상작 전시회 열려

주제: ‘성북이 지닌 특별한 매력을 빛과 기다림의 예술로 표현하다’

양종열 선임기자 | 기사입력 2022/11/23 [16:15]

성북의 매력 담은 사진 공모전 수상작 전시회 열려

주제: ‘성북이 지닌 특별한 매력을 빛과 기다림의 예술로 표현하다’
양종열 선임기자 | 입력 : 2022/11/23 [16:15]

▲ 2022 성북구 사진 공모전 최우수상 수상자 김창수 씨(좌측)와 이승로 성북구청장(우측)이 상장 수여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서울특별시 성북구가 12월 21일까지 ‘2022년 성북구 사진 공모전 수상작 전시회’를 개최한다.

 

성북구는 지난 9월 13일부터 10월 13일까지 ‘모두에게 알려주고 싶은 나의 성북 이야기’를 주제로 사진 공모전을 개최, 접수된 작품 중 15점의 수상작을 선정했다. 구는 성북구청 1층 게시판에 전시회를 개최하여 수상작을 내걸고 성북만이 지닌

 

특별한 매력을 재발견하고 함께 나누는 장을 마련했다.

 

최우수상의 영예는 눈 오는 날 도심 속 사찰의 아름다움을 순간 포착한 수작의 평을 받은 ‘경국사의 설경’에 돌아갔다. 우수상 ‘가을빛 내리는 정릉’ / ‘성북의 빛’, 장려상 ‘여래사의 빛’ / ‘책 읽기 좋은 우리 동네’ / ‘한양도성에서 본 성북구’, ‘장위동전망대에서의 추석연휴 아침 전경’ 등 입선 9점이 수상작으로 선정됐다.

 

이승로 성북구청장은 “이번 사진 공모전 수상작 전시회가 다사다난한 올 한해 많은 분들께 위로와 희망의 시간을 선사하길 바라며 앞으로도 성북구만의 매력을 찾아 홍보하고 널리 알리는 데 앞장서겠다”라고 전했다.

 

수상작은 성북구청 홈페이지 내 성북소개 → 홍보자료관 → 온라인 사진전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