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2022년 통영시어린이집연합회 보육인 한마음 대회 성료

꿈을 꾸는 아이들, 꿈을 키워 주는 보육인, 미래의 꿈을 지원하는 도시 통영

박재만 선임기자 | 기사입력 2022/11/24 [14:28]

2022년 통영시어린이집연합회 보육인 한마음 대회 성료

꿈을 꾸는 아이들, 꿈을 키워 주는 보육인, 미래의 꿈을 지원하는 도시 통영
박재만 선임기자 | 입력 : 2022/11/24 [14:28]

▲ 2022년 통영시어린이집연합회 보육인 한마음 대회 성료

 

통영시어린이집연합회는 지난 11월 23일(수) 시민문화회관대극장에서 어린이집 원장, 보육교사 등 보육교직원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보육교직원들의 화합과 사기진작을 위한 ‘2022년 통영시어린이집연합회 보육인 한마음 대회’를 개최했다.

 

이 날 1부 행사에서는 영유아 보육 발전에 기여한 보육교직원 25명에게 통영시장 표창장을 수여했으며, 이어서 진행 된 2부 행사는 힐링콘서트로 보육교직원 서로의 마음을 어루만지고 격려하며 즐기는 축제의 장이 됐다.

 

천영기 통영시장은 “미래세대의 주인공인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최 일선에서 묵묵히 보육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어린이집 보육교직원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아이들과 보육교직원의 인권이 모두 존중될 수 있는 보육환경 조성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통영시어린이집연합회는 이번 행사를 통하여 ‘꿈을 꾸는 아이들, 꿈을 키워주는 보육인, 미래의 꿈을 지원하는 도시 통영’이라는 한 뜻으로 화합을 도모하고, 보육인 스스로에 대한 격려를 보냄과 동시에 우리 아이들에게 참 교육을 실천하고자 하는 결의를 다지는 시간이 됐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