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관내 청소년 대상으로 2022년 12월 3일 토요일 10시부터 17시까지 너나들이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너나들이”라는 뜻은 순우리말로 서로 너니 나니 하면서 허물없이 지낸다는 뜻으로 성주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가 성주군 청소년에게 허물없이 방문하여 필요시 상담을 할 수 있는 곳이라는 인식을 넓히고자 프로그램을 계획하여 작년에 성황리에 끝나 올해는 더 풍성하게 돌아왔다.
너나들이 프로그램은 12월 3일 토요일 10시부터 17시까지 오고 싶은 시간에 방문하여 크리스마스 디폼블럭만들기(코스1), “나”알아가기 심리검사(코스2), 포토부스에서 친구와 함께 인생샷!(코스3), 2022년 나에게, 너에게(코스4), 미션!!공을 넣어서 점수 더하기(코스5) 등 총 5가지 코스의 미션 성공하면 각 코스별로 스탬프를 받아 스탬프 5개를 다 모으면 선물뽑기를 통해 선물을 받아갈 수 있다. 또한 자녀와 함께 참여한다면 학부모 참여도 가능하다.
너나들이 프로그램 관련하여 자세한 안내는 성주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페이스북 통해 확인하면 된다.
성주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성주군에 거주하고 있는 9세에서 24세의 청소년과 그 가족이라면 청소년 전화 1388, 채팅상담과 센터 방문을 통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