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경주 황오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나눔과 행복?김장김치 나눔’행사 개최

독거노인과 취약계층 등 200세대에 전달

박재만 선임기자 | 기사입력 2022/11/25 [17:59]

경주 황오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나눔과 행복?김장김치 나눔’행사 개최

독거노인과 취약계층 등 200세대에 전달
박재만 선임기자 | 입력 : 2022/11/25 [17:59]

▲ 경주시 황오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회원들이 24일 황오동행정복지센터에서 김장 김치를 담근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경주시 황오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별칭 나눔과 행복 복지단)는 24일 황오동행정복지센터에서 ‘2022년 나눔과 행복­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가졌다.

 

올해 두 번째를 맞이한 이번 행사는 본격적인 추위가 오기 전 어려운 이웃들의 밑반찬 걱정 하나라도 덜어주고 따뜻한 겨울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을 전하기 위해 추진됐다.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 중 하나다.

 

행사비용은 황오동 함께 모아 행복금고와 한국원자력환경공단 후원금으로 마련됐다. 아울러 경주시중심상가연합회의 물품 지원도 받아 그 의미를 더했다.

 

이날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과 정희택 경주시의원, 황오동행정복지센터 직원 등 20명이 참여했다.

 

이들은 김장 김치 200포기를 직접 담그고 포장해 독거노인과 취약계층 등 200세대에 방문 전달했다. 또한 대상 가구의 안부와 주거환경을 살피며 도움이 필요한 상황이 없는지도 확인했다.

 

정용하 황오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은 “정성껏 준비한 만큼 김장김치를 지원받은 이웃들이 건강한 겨울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유용숙 황오동장은 “김장 김치 나눔 행사에 도움을 준 한국원자력환경공단과 경주시중심상가연합회 관계자들에게 감사하며, 김장 김치 행사에 참여해준 봉사자들의 따뜻한 마음을 밑거름 삼아 온기가 넘치는 황오동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