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의 핫플을 쇼츠에 담아라!... 숏폼 공모전 열어구, 주민이 기획·제작한 ‘2022 서초 숏폼 영상 콘텐츠 공모전’ 다음달 4일까지 열어
서울 서초구가 서초에 관심있는 모두를 대상으로 ‘2022 서초 숏폼 영상 콘텐츠 공모전’을 연다.
이번 공모대상은 ‘서초쇼츠 서초의 모든 것’을 주제로 △모두에게 자랑하고 싶은 서초의 숨겨진 명소, △나만 알기 아까운 서초구 맛집, △이웃들과 나누고 싶은 서초생활 꿀팁 등 다양한 소재들을 짧은 영상으로 자유롭게 담아내면 된다.
서초구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공모방법은 브이로그, 챌린지, 뮤직비디오 등의 형식으로 제작한 60초 이내 세로형 동영상을 본인의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한 뒤 서초구청 홈페이지 내에 공지한 링크로 제출하면 된다.
구는 접수된 작품들을 작품의 적합성, 독창성, 대중성 등에 대한 전문가 심사를 거쳐 다음 달 중순 최종 수상작을 발표할 예정이다.
시상 내역은 대상 1명(팀) 100만 원, 최우수상 4명(팀) 각 50만 원, 우수상 10명(팀) 각 10만원의 상금과 상장이 수여되며, 장려상 50명(팀)에게는 2만원 상당의 상품권이 수여된다. 수상작은 서초구 누리집 및 유튜브, SNS 등에 업로드 되며, 각종 구정 홍보자료로 활용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