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구, 나눔과 배려 실천해온 자원봉사자 화합의 날우수자원봉사자 표창 및 축하공연과 자원봉사 홍보체험 부스 운영
동대문구가 ‘함께해요 동대문구! 내곁에 자원봉사!’를 주제로 12월 6일 동대문구청 2층 다목적강당에서 2022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기념행사는 자원봉사자의 날(12월 5일)을 기념하고, 한 해 동안 이웃과 지역을 위해 나눔을 실천해 온 동대문구 자원봉사자들이 화합하고 소통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하기 위해 기획됐다.
기념식에서는 한 해 동안 나눔과 배려를 실천해온 25명의 봉사자를 위한 표창수여식과 자원봉사자 선서 등이 진행되며, 자원봉사자 활동영상 상영 및 자원봉사자를 위한 공연이 이어진다.
특히 이날 특별공연으로 지역 장애인 일자리센터인 꿈드래의 발달장애인이 펼치는 흥겨운 율동공연과 자원봉사자들의 숟가락난타 및 합창이 준비되어 있다.
아울러 행사장 앞 로비에는 자원봉사자를 위한 포토존과 안경걸이 만들기, 다육이 키우기, 자연물 브로치 만들기 등 6개의 체험부스를 운영한다. 특히 체험부스는 자원봉사자들이 직접 운영하여 다채로운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이필형 동대문구청장은 “이웃과 지역을 위해 보이지 않는 곳에서 나눔을 실천해 오신 자원봉사자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자원봉사자가 안전하고 긍지를 갖고 활동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