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은중 감독이 지휘하는 남자 U-19 대표팀이 파주NFC에서 소집훈련을 실시한다.
U-19 대표팀이 오는 12일부터 15일까지 파주NFC에서 열리는 소집훈련을 앞두고 27명의 소집명단을 발표했다. 지난달 황선홍 감독이 이끄는 올림픽대표팀의 UAE 두바이 전지훈련에 다녀온 강성진(FC서울)과 이영준(수원FC)이 김은중호에도 이름을 올렸다. 이번 소집훈련에는 K리거가 19명, 대학선수 6명, 고교선수 2명으로 구성됐다.
U-19 대표팀은 내년 3월 우즈베키스탄에서 열리는 2023 AFC U-20 아시안컵을 앞두고 있다. 한국은 타지키스탄, 요르단, 오만과 함께 C조에 속했다.
U-20 아시안컵 본선은 16팀이 4팀 씩 4조로 나뉘어 조별리그를 치른 후 각 조 상위 2팀이 8강 토너먼트로 우승자를 가린다. 이 대회는 국제축구연맹(FIFA) U-20 월드컵 아시아예선을 겸해 치러진다. 아시아에 주어진 U-20 월드컵 본선 티켓은 4장이다. 2023 FIFA U-20 월드컵은 내년 5월 인도네시아에서 열린다.
따라서 U-20 아시안컵 본선 4위까지 월드컵 티켓이 주어진다. 만약 월드컵 개최국 인도네시아가 4위 안에 들 경우에는 플레이오프를 통해 5위까지 월드컵에 진출한다.
남자 U-19 대표팀 7차 국내훈련 소집 명단(총 27명)
GK : 이승환(포항스틸러스) 김준홍(전북현대) 문현호(충남아산) 김정훈(수원삼성)
DF : 배서준(대전하나시티즌) 최예훈(부산아이파크) 유승현(부천FC) 황인택(수원삼성) 최석현(단국대) 김지수(성남FC) 이찬욱(경남FC) 박준영(서울이랜드) 이준재(경남FC) 조영광(보인고)
MF : 배준호(대전하나시티즌) 이준상, 박승호(이상 단국대) 강상윤(전북현대) 김희승(대구FC) 박현빈(인천유나이티드) 김경환(한양대) 유선(신평고) 황도윤(고려대) 강성진(FC서울) FW :이영준(수원FC) 강민재(연세대) 정재상(진위FC)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