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 양서면주민자치위원회가 지난 7일 에코힐링센터에서 2022 양서면주민자치센터 종강발표회를 개최했다. 이날 축제는 주민자치위원회를 중심으로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수강생, 강사 등 200여 명의 주민이 참여한 가운데 뜨거운 관심 속에 성황리에 마쳤다.
1부 개회식은 주민자치센터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은 자치위원에 대한 군수 표창과 수강생 3명에 대한 주민자치위원장 감사장 수여로 진행됐다.
2부 행사는 사물놀이 길놀이 공연을 시작으로 한 해 동안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을 수강하며 갈고닦은 실력을 뽐내는 수강생들의 공연발표회로 진행됐다. 요가, 난타, 경기민요, 통기타, 한국무용, 유아발레, 사교댄스, 줌바라인댄스, 다이어트댄스 등 다채로운 공연이 펼쳐지며 참석한 주민들과 함께 소통과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또한, 4층 강의실에는 캘리그라피, 채색화, 연필데생, 서양화, 보테니컬아트, 한문과서예, 사군자 등의 작품들이 전시돼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했다.
김은정 위원장은 “오늘 행사는 양서면 주민들을 위한 자리니 마음껏 즐겨주셨으면 좋겠고, 앞으로 양서면 주민자치센터가 더욱 발전하길 소망한다”라고 말했다. 전진선 군수는 “선주민과 후주민을 박힌돌과 박힐돌이라고 표현하고 싶다”라며, “주민자치센터를 중심으로 양서면 주민들이 서로 소통하고 연결돼 주민 모두가 더불어 살아가는 행복한 양평군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경기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