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 지평면주민자치센터가 지난 15일 지평면다목적복지회관(연회장)에서 수강생 및 주민, 자치위원 등 약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종강발표회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1부 기념식, 2부 문화프로그램 발표회 순으로 진행됐으며, 1부 기념식에는 주민자치센터 활성화에 기여한 공로로 이정숙 위원, 조정근 위원을 비롯해 수강생 이경순, 박정순 씨가 표창장을 수상했다.
2부 문화프로그램 발표회에서는 사물놀이를 시작으로 라인댄스, 고고장구, 기타, 하모니카 등 그동안 수강생들이 갈고닦은 실력을 선보이는 무대를 통해 주민들이 함께 즐기며 화합할 수 있는 시간을 제공했으며, 수강생들이 직접 만든 작품을 전시하며 볼거리를 더했다.
이강옥 위원장은 “한해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맘껏 뽐낼 수 있는 시간이었길 바란다”라며, “주민자치센터를 통해 주민들이 서로 소통하고 연결되어 더불어 살아가는 지평면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김병후 지평면장은 “코로나19 및 수해 피해 등으로 힘든 시기를 잘 극복하고 멋진 행사를 개최해주셔서 감사드린다”라며, ”따뜻한 배려가 넘치는 지역공동체를 만들기 위해 서로 소통하며 성장하는 지평면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경기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