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선2동에서는 연말을 맞아 경기주택도시공사의 후원으로 2022년 사랑의 산타나눔 사업을 추진한다. 권선2동은 이번 사업을 위해 약 보름간 저소득 어르신과 한부모가정을 대상으로 필요한 물품을 꼼꼼하게 조사했다.
특히 동절기를 맞아, 저소득 가정이 한파에 취약하지 않은지 조사한 후 방한용품이 각 가정에 구비될 있도록 촘촘하고 세심하게 복지서비스를 제공했다. 이번 사업으로 권선2동 한파 취약계층에 ▲전기매트 15가구 ▲ 겨울용 극세사 이불 12가구 ▲라디에이터, 가습기 3가구 ▲방한부츠, 겨울내의 등 각 가정의 상황에 맞는 방한용품이 지원된다. 또한, 조사결과를 토대로 방한용품 외에도 한부모가정에는 입학용 가방, 도서, 장난감 등이 제공될 예정이다.
권선2동 권영두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사랑의 산타나눔 사업의 취지를 공감하여 후원물품을 지원해 주신 경기주택도시공사에 다시 한 번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고 말하며, “꼼꼼하고 세심한 복지서비스가 제공될 수 있는 사랑의 산타나눔 사업이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이어지길 희망한다.”고 밝혔다. 한편, 권선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는 ‘우리동네 온정나눔-희망플러스’라는 사업을 통해 복지사각지대 이웃을 위해 사용할 후원금을 모집하고 있다. 나눔에 동참하고 싶은 분들은 권선2동 행정복지센터(228-6179)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사회·경제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