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전라북도내 다양한 계층에서 나눔문화 확산 실천

김관영 도지사,“다양한 계층의 따뜻한 나눔손길에 감사”

최일용 기자팀장 | 기사입력 2022/12/22 [12:58]

전라북도내 다양한 계층에서 나눔문화 확산 실천

김관영 도지사,“다양한 계층의 따뜻한 나눔손길에 감사”
최일용 기자팀장 | 입력 : 2022/12/22 [12:58]

▲ 전라북도내 다양한 계층에서 나눔문화 확산 실천

 

연말을 맞아 다양한 계층에서 나눔문화 확산을 실천하고 있다.

 

전북도는 22일 도청 회의실에서 김관영 도지사를 비롯해 김종완 (주)단석산업 대표이사, 김정학 (주)단석산업 리사이클링 군산공장장, 한명규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부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도내 취약계층 지원 성금 기탁식을 가졌다.

 

(주)단석산업은 경기도 시흥에 본사를 둔 바이오에너지 관련 중견기업이며 도내에는 군산 리사이클링 공장과 정밀화학 공장을 운영 중으로 이번에 5천만원의 이웃돕기 성금을 기탁해왔다.

 

또한, 이날 전국공무원노동조합 전북지역본부에서도 도내 6개 시군지부 소속 3,500여명의 회원이 모아준 성금 150만원을 기탁을 희망해 왔다.

 

기부된 성금들은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도내 독거노인, 장애인, 다문화가정 등 사회전반의 취약계층 지원에 쓰일 예정이다.

 

김종완 (주)단석산업 대표이사는 “군산조선소 고용위기로 침체된 군산지역 산업근로자 등 힘겨운 이웃에게 따뜻한 봄이 찾아올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춘원 전국공무원노동조합 전북지역본부장은 “공무원들도 행정일선밖에서도 항상 봉사하는 마음으로 도민들을 묵묵히 응원하고 있다”고 밝혔다.

 

김관영 도지사는 “지역, 조직을 가리지 않고 다양한 계층에서 나눔의 손길을 내어주고 있어 감사하고, 우리 도민이 더더욱 겨울을 따뜻하게 이겨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화답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사회·경제 관련기사목록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