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창 위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2022년 제4차 정기회의 개최올 한해 사업결과 보고 및 어르신 대상 실버카 지원 결정
거창군 위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21일 위천면 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협의체위원들이 모여 제4차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한해를 마무리하며 주거취약가구 환경개선사업, 복지마을만들기, 공유냉장고 운영 등 사업전반에 대한 결과 보고와 함께 향후 운영할 특화사업에 대해 논의했다.
특히, 위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경제적 어려움 등으로 거동이 불편해도 실버카를 구입하지 못하는 어르신들을 사전에 전수 조사하여 10명을 발굴하고 이번 회의에서 심의하고 올 연말까지 실버카 한 대씩을 지원하기로 결정했다.
이영배 민간위원장은 “폭설이 내리는 날씨에도 불구하고 회의에 참석해 주신 위원님들께 감사드리고, 올해 위천면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님들의 적극적인 활동이 있어서 좀 더 따뜻하고 살기 좋은 곳이 된 것 같다”고 말했다. 이동복 공공위원장은 “올 한해 코로나19 등 어려운 시기에도 지역복지 정진을 위해 노력해 주신 협의체 위원님들께 감사드린다”며 “내년에도 이웃이 더불어 살기 좋은 위천면이 되도록 더욱 더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사회·경제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