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민선 8기 고성군 정책자문위원회 임시회의 개최

주민과 행정이 함께 소통하는 고성군

최일용 기자팀장 | 기사입력 2022/12/22 [17:14]

민선 8기 고성군 정책자문위원회 임시회의 개최

주민과 행정이 함께 소통하는 고성군
최일용 기자팀장 | 입력 : 2022/12/22 [17:14]

▲ 민선 8기 고성군 정책자문위원회 임시회의 개최

 

고성군은 12월 22일 군청 중회의실에서 민선 8기 고성군 정책자문위원회 임시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는 고성군 정책자문위원회 구성 이후 활동 사항에 대한 공유와 부위원장 선출을 위해 개최됐으며, 정책자문위원회는 일반행정, 보건복지, 문화관광, 항공산업, 지역개발, 환경녹지 등 6개 분과 29명의 민간전문가가 참여하고 있다.

 

지난 9월 6개 분야 분과위원장 선출이 완료된 후 이날 임시회의에서는 6명의 분과위원장 중 부위원장을 선출하는 안건을 상정해 빈철구 위원장을 부위원장으로 호선 선출했다.

 

빈철구 위원장은 지역개발분과위원회 소속으로 고성농업 발전과 귀농센터 활용사업 제안, 최첨단 스마트팜 농가 육성, 자연 유기농 육성 확대 등과 같은 사업을 제안했다.

 

또한 정책자문위원회 6개 분과에서는 9월부터 현재까지 11회의 활동을 통해 고성군이 앞으로 나아갈 방향과 추진해야 할 다양한 정책 등을 제안해 군민과 행정이 함께 소통하는 가교역할을 적극적으로 수행하고 있다.

 

이상근 군수는 “고성군이 경쟁력 있는 농산어촌으로 변모하고 모두가 행복한 고성이 될 수 있도록 참여해 준 자문위원회에 감사하다”며 “고성군민들이 피부로 느낄 수 있는 행복한 정책이 만들어지도록 함께 노력하자”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사회·경제 관련기사목록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