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포항시, 아동의 칭찬받은 권리보장을 위한 아동 후원금 600만 원 조성

‘나눔이 있는 칭찬 스티커판’ 사업 성공적 진행 통해 조성한 아동 후원금 전달

최일용 기자팀장 | 기사입력 2022/12/22 [17:24]

포항시, 아동의 칭찬받은 권리보장을 위한 아동 후원금 600만 원 조성

‘나눔이 있는 칭찬 스티커판’ 사업 성공적 진행 통해 조성한 아동 후원금 전달
최일용 기자팀장 | 입력 : 2022/12/22 [17:24]

▲ 지난 21일 ‘나칭판’ 사업으로 조성된 아동 후원금 600만 원 전달식이 개최됐다

 

포항시와 홀트아동복지회가 공동으로 추진한 사회공헌 프로젝트 ‘나칭판’ 사업이 마무리되면서 후원금 전달식 행사가 지난 21일 개최됐다.

 

‘나칭판(나눔이 있는 칭찬 스티커판)’ 사업은 포항시 어린이집, 유치원 아동들의 칭찬받을 권리보장, 칭찬의 긍정적인 효과를 확산하는 데 목표를 두고 15개소 7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다.

 

포항향토청년회, 하얀e치과, 필립치과, 삼구건설, 서인애소아청소년과, 포미성형외과·피부과에서 사회공헌프로젝트에 참여해 학대 피해 아동 후원금 600만 원이 조성됐으며, 후원금은 가정 위탁 아동들의 교정, 심리 치료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행사에 참석한 최명환 복지국장은 “취약계층 아동복지 증진을 위한 협약에 이어 적극적으로 사업을 추진해 준 홀트아동복지회에 감사를 표한다”며, “후원 기업과 후원자분들의 따뜻한 마음에 많은 희망을 얻었다”라고 말했다.

 

김원태 홀트아동복지회 지부장은 “지역사회의 아동들과 늘 함께하고, 특히 취약계층 아동들의 복지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사회·경제 관련기사목록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