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 신둔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12월 21일 신둔면 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협의체 위원들을 비롯하여 각 기관·단체장, 후원자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2년 신둔면‘행복의 씨앗나누기’발대식 및 소원선물 전달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신둔면 기타동아리인 노다지의 감미로운 기타연주로 식전행사 분위기를 더욱더 따뜻하게 만들었으며, 신둔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활동영상 시청 및 후원자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는 자리로 진행되었다.
‘행복의 씨앗나누기’사업은 2013년부터 시작하여 올해로 12년을 맞이한 후원행사로 기업체 정기후원 및 신둔면 기관단체, 개인 성금기부를 통해 마련한 후원금으로 관내 아동·청소년에게 지속적으로 소원선물을 전달해왔다.
신둔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김태원 민간위원장은“신둔면 협의체가 많은 활동을 추진할 수 있었던 것은 후원자분들의 도움의 손길이 있어 가능했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어려운 이웃이 없는 신둔면을 만들기 위해 계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경희 시장은“신둔면의 많은 후원자분들의 따뜻한 마음이 신둔면을 더욱더 훈훈하게 만들고 있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앞으로도 어르신들을 위한 특화사업들을 적극적으로 추진하여 더욱더 행복한 신둔면을 만들어 달라”고 하였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사회·경제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