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는 23일 시청(5층 다올실)에서 민원서비스 향상에 기여한 우수 부서와 우수 공무원에 대한 시상식을 개최하였다.
2022년도 4분기 민원처리 시상 분야는 소통, 단축, 만족분야로, 우수부서 6개부서와 우수공무원 16명이 최종 선정되었다.
수상자 손충호(소통 최우수), 김관수(단축 최우수), 김기우(단축 우수) 주무관은 동료들의 도움으로 이런 좋은 결과를 얻었다며 수상의 영광을 직원들에게 돌렸다. 김기우 주무관은 “시민들에게 더욱 신속하고 편리한 행정으로 보답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또 단축분야의 장려상을 수상한, 유지예 주무관은 이번 수상을 뜻밖의 행운이라며 “앞으로도 이 행운을 자주 맞이할 수 있도록 열심히 일하는 공무원이 되겠습니다.”라고 해 참석자들을 미소짓게 했다.
다른 수상자들도 수상의 영광을 동료들에게 돌렸으며, 앞으로도 시민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공무원이 되겠다는 각오를 다졌다. 김경희 이천시장은 “민원업무 최일선에서 근무하는 여러분들이 이천시의 대표라는 긍지를 갖길 바란다”고 말해 직원들의 사기를 진작시켰다, 또, “민원업무 담당자와 지속적으로 소통하고, 애로사항과 민원 현안을 공유하여 근무환경 개선에 노력하겠다”며 직원들을 격려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사회·경제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