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안동 명륜동 마을복지계획추진단, 2022년 활동공유회 개최

한해 사업 성과를 되돌아보는 활동공유회로 내년 활동 기대

최일용 기자팀장 | 기사입력 2022/12/25 [13:45]

안동 명륜동 마을복지계획추진단, 2022년 활동공유회 개최

한해 사업 성과를 되돌아보는 활동공유회로 내년 활동 기대
최일용 기자팀장 | 입력 : 2022/12/25 [13:45]

▲ 안동 명륜동 마을복지계획추진단, 2022년 활동공유회 개최

 

명륜동 마을복지계획 추진단은 지난 20일 명륜동행정복지센터에서 주민 스스로 만들어낸 성과와 결실의 기쁨을 나누기 위해 “2022년 명륜동 마을복지계획 추진단 활동공유회”을 개최했다.

먼저, 활동 공유회의 주인공인 추진 단원들을 한분 한분 소개하고, 표창 전수 및 지역 후원 식당 감사 액자 증정을 하며 축하 자리를 마련했다.

추진단은 제도밖 가정의“명륜동 오지라퍼(안부확인)”, 환경이 열악한 가구에“고쳐줘!홈즈~”, 인사하기, 환경정비 주차캠페인을 위한“밝은 퇴계로 길” 등 실행사업 3가지를 평가하고 공유도 했다.

또한 활동소감에 대한 발표로 임연랑 추진단 위원은“젊었을때는 살기 바빠서 봉사 활동도 못 하고 살았지만, 이번 추진단 활동을 계기로 마음이 즐겁고 덕분에 뜻깊은 한 해를 보내게 해줘서 감사하다.”라며 뭉클한 감동을 선사해 주었다.

 

윤태하 추진단장은“한분 한분의 관심과 사랑으로‘2022년 추진단과 함께하는 명륜동 이야기를 담은 추억노트’도 발간하게 됐다.”라며“오늘의 이 자리를 빛내주신 위원님들과 내년도 활동도 잘 준비 해서 ‘웃음꽃 피는, 행복 1번지, 명륜동!’을 이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장인걸 명륜동장은 “올해 추진단 활동을 공유하는 시간과 함께 추억노트 발간으로 그동안 지역에 감동을 주신 추진단 위원과 초대 손님으로 오신 내년도 신규회원님들을 보니 내년 활동이 더욱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사회·경제 관련기사목록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