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포항시 평생학습원과 함께 할 열정 있는 정규 강사 공개 모집일반성인·시니어·청소년 3개 분야 22명 모집, 포항시 장애인 정규과정 최초 신설
포항시 평생학습원에서 정규강좌 운영을 위해 열정과 역량 있는 전문 강사를 공개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일반성인·시니어·청소년과정 3개 분야 22개 강좌로 포항시는 강사 위촉 기간이 만료되는 기존 강좌 대신 최신 트렌드에 맞는 대체 강좌를 신설해 교육에 활력을 불어넣을 계획이다.
강사 응시 자격은 교원 자격 또는 자격증 소지자 등 해당 분야의 전문지식이나 풍부한 강의 경험을 가진 지원자를 대상으로 하며, 서류전형과 면접 심사를 통해 선발한다.
원서접수 기간은 2023년 1월 9일부터 17일까지이며, 강사지원서·강의계획서 등 증빙서류를 뱃머리 평생교육관에 방문해 제출하면 된다. 최종 합격자는 1월 31일 포항시 평생학습원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된다. 이상현 포항시 평생학습원장 직무대리는 “2023년에는 역량 있는 강사 선발을 통해 탄소중립 및 재해·재난 시민 안전교육 강화와 함께 거동이 불편한 장애인·노약자 등 상대적 교육 소외계층을 위한 온·오프라인 강좌를 더욱 많이 개설할 계획이다”며, “또한, 세대별 트렌드에 맞는 평생학습 프로그램 개발을 위해 더욱 힘쓰겠다”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사회·경제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