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사천시농업기술센터" 연말 상복 터져

친환경농자재 지원 우수기관, 정보화 육성 유공 우수기관상 및 개인 유공등 30여개 수상의 영예를 안아

최일용 기자팀장 | 기사입력 2022/12/26 [09:43]

"사천시농업기술센터" 연말 상복 터져

친환경농자재 지원 우수기관, 정보화 육성 유공 우수기관상 및 개인 유공등 30여개 수상의 영예를 안아
최일용 기자팀장 | 입력 : 2022/12/26 [09:43]

▲ "사천시농업기술센터" 연말 상복 터져

 

사천시농업기술센터가 각종 실적 평가에서 우수한 성적으로 수상의 영예를 차지하는 등 연말에 상복이 터졌다.

 

26일 사천시농업기술센터에 따르면 연말을 맞아 각종 시책 평가 및 업무 유공을 인정받아 기관 표창 7건과 개인 표창 26명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센터는 농림축산식품부 친환경농자재 지원우수기관으로 선정돼 시상금 200만원을 확보했고, 정보화사업 육성 유공으로 경상남도 농업기술원장 우수기관 표창을 받았다.

 

또한, 각종 부서별 경진에 따른 시책 유공 5건, 개인 유공 26명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특히, 농업농촌 시책 추진에 공을 세운 농업인도 9명이나 수상하면서 사천시 농업인들의 위상과 저력을 보여줬다.

 

정대웅 소장은 “연말을 맞아 우리 농업기술센터직원들과 농업인들이 많은 수상의 영예를 안은 것에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며 “각자의 자리에서 맡은 바 최선을 다해 준 결과로 보여지고 앞으로 더욱더 발전하고 상생할 수 있는 농업기술센터가 되도록 노력해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사회·경제 관련기사목록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