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청소년재단 부곡동청소년문화의집은 지난 24일 ‘2022년 부곡동청소년문화의집 연합교류활동 해단식’을 개최했다.
2022년 연합교류활동 청소년들은 청소년운영위원회, 카페지기, 청소년콘텐츠제작단, 동아리 청소년들로 구성돼있으며, 지난 3월부터 12월까지 의견제시, 문화의집 홍보 영상 제작 및 업로드, 프로그램 발굴 및 추진, 정책 제안, 공연 진행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했다.
이 날 해단식은 문화의집 4층 강당에서 1부 성과보고 및 우수 청소년 포상, 2부는 교류활동으로 1년 동안 문화의집에서 활동한 청소년들이 함께 어우러져 관계형성 프로그램과 식사를 함께하며 즐거운 화합의 시간을 보냈다.
해단식에 참여한 청소년은 “올 한해 활동보다 내년 활동이 더욱 기대되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경험하고 싶다”고 말했다.
문화의집은 청소년 참여활동에 관심있는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2023년 활동 청소년을 모집중이며 자세한 내용은 문화의집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의왕시 부곡동에 위치한 문화의집은 청소년 전용공간, 동아리 활동실, 특성화실(미디어?메이커), 코인노래방, 영상제작실 등을 갖추고 있으며 관내 청소년이라면 누구나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사회·경제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