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인천광역시 중구자원봉사센터 공자(공무원 자원봉사)의 날 실시

크리스마스의 기적처럼 케이크는 사랑을 싣고

최일용 기자팀장 | 기사입력 2022/12/26 [11:41]

인천광역시 중구자원봉사센터 공자(공무원 자원봉사)의 날 실시

크리스마스의 기적처럼 케이크는 사랑을 싣고
최일용 기자팀장 | 입력 : 2022/12/26 [11:41]

▲ 공자(공무원 자원봉사)의 날

 

인천광역시 중구자원봉사센터는 23일 공자(공무원 자원봉사)의 날을 맞이하여 지역 어린이를 위한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만들어 나눔을 전달하는 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활동은 공무원 자원봉사활동 활성화를 위해 2014년부터 매년 진행하는 프로그램으로 중구청 소속 공무원과 중구시설관리공단 직원들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지역 아동들에게 따뜻하고 달콤한 추억을 선물하기 위해 수제 케이크를 직접 만들어 지역아동센터 3개 기관에 전달했다.

 

또한, 센터의‘힐링패밀리가족봉사단’이 직접 만든 수제 감귤청도 함께 전달하는 등 어린이들이 올 크리스마스를 사랑 가득한 크리스마스로 기억할 수 있도록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인천중구자원봉사센터 정미영 사회복지사는 “공무원의 자발적이고 적극적인 자원봉사로 신뢰받는 공직문화를 만들기 위해 연말 바쁜 시간 속에서도 지역과 상생, 지역민과 동행의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참여해주신 인천중구청 소속 공무원과 인천중구시설관리공단 직원분들께 감사드린다”고 전하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상생과 나눔 가치 확산에 구민과 공무원이 자원봉사를 통해 안녕한 중구를 만드는 데 앞장 설 수 있도록 다양한 사회문제 해결형 자원봉사 프로그램을 통해 활동들을 전개해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사회·경제 관련기사목록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