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고양특례시 원신동 청소년지도위원협의회,연말 청소년 선도활동 지속 추진

최일용 기자팀장 | 기사입력 2022/12/26 [13:36]

고양특례시 원신동 청소년지도위원협의회,연말 청소년 선도활동 지속 추진

최일용 기자팀장 | 입력 : 2022/12/26 [13:36]

▲ 고양특례시 원신동 청소년지도위원협의회,연말 청소년 선도활동 지속 추진

 

고양특례시 원신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22일 원신동 청소년지도위원협의회가 주민자치센터 회의실에서 신규 위원 위촉장 전달식 및 회의를 개최하고 상가 밀집 지역을 중심으로 청소년 지도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 활동에는 신규 위원을 비롯한 선도위원 및 담당 공무원이 참여해 청소년들이 많이 찾는 번화가 음식점, 편의점, 숙박업소 등을 방문해 청소년 보호 위반 여부를 점검했다. 이외에도 신원동 시내 청소년 출입이 금지된 유해업소를 방문해 청소년보호법 위반행위에 대한 신고 안내문과 홍보물을 배부했다. 또한 미성년자에 대한 담배·주류 판매 및 불법고용 금지 등에 대한 계도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지도단속에 나선 이은우 청소년지도위원협의회장은 “눈도 많이 오고 추운 날씨에 늦은 시간까지 캠페인 활동을 하신 지도위원님들에게 감사 드린다. 원신동 청소년들이 따뜻하고 안전한 환경에서 올바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청소년 유해환경 개선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이효섭 원신동장은 “연말까지 청소년들을 위해 힘써주시는 청소년지도위원님들의 노고에 감사함을 느낀다. 청소년지도위원협의회가 청소년들의 안전하고 올바른 성장을 위한 지역사회의 리더가 되어줬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신규 위원을 비롯한 위원 4명의 위촉장 전달식도 있었다. 이상욱 신규 위원은 “청소년들을 위해 캠페인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겠다. 청소년들이 행복하고 따뜻한 지역을 만들고 싶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사회·경제 관련기사목록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