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 수의사회, 장학금·나눔캠페인 성금 2천500만원 기탁경주시장학회에 1천만 원, 경주시에 희망2022 나눔캠페인 성금 1천500만원 기탁
경주시 수의사회는 26일 경주시장학회에 장학금 1천만 원과 경주시에 희망2022 나눔 캠페인 이웃돕기 성금 1천500만 원을 기탁했다.
기탁된 성금과 장학금은 가정형편이 어려운 이웃과 인재들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경주시 수의사회는 축산농가의 각종 가축 전염병 예방활동과 방역사업을 전개해 경주시 축산업 발전에 선도적 역할을 해오고 있으며, 매년 이웃돕기 성금과 장학금 기탁하는 등 지역사회 환원과 나눔 활동에도 꾸준한 관심을 보여주고 있다.
김영우 경주시 수의사회장은 “가축방역활동에 참여한 인건비, 활동비로 어려운 이웃과 지역출신 학생들을 위한 장학사업과 지역의 교육경쟁력을 높이는 데 기여하고자 기탁하게 됐다”며 “뜻을함께 해준 회원들의 따뜻한 정성이 지역 이웃과 학생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될 수 있어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주낙영 경주시장학회 이사장(경주시장)은 “자라나는 학생들과 어려운 이웃을 위해 선행을 베풀어준 경주시 수의사회에 감사를 전하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따뜻한 관심과 많은 성원을 보내줄 것”을 당부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사회·경제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