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시도시개발공사 3개 스포츠센터, 고객만족을 위한 다양한 노력 기울여3개 스포츠센터, 사물함 재등록시 회원관리프로그램과 연동
김해시도시개발공사가 관리·운영중인 3개 스포츠센터(해동이, 장유, 동부)가 고객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먼저 3개 스포츠센터가 방문 재등록 불편해소를 위해 온라인 접수를 하고 있으나, 사물함은 고객이 직접 방문하여 결제를 하는 불편함이 있어 온라인 접수시 사물함도 함께 결제할 수 있도록 회원관리시스템을 개선하여 2023년 1월부터 적용할 계획이다.
해동이스포츠센터는 지난 19일부터 23일까지 수영강습 이용고객 100명을 대상으로 △강습준수 및 인사성 △목소리 전달력 △강습정보 전달력 △강사태도 △강습태도 등 5개분야로 강습만족도 설문을 실시한 결과 각각 91점, 87점, 89점, 91점, 92점의 높은 점수를 받아 매우 만족한 것으로 평가를 받았다.
이같은 결과는 스포츠지도사 자격증을 겸비한 우수한 강사진이 체계적인 강습진행과 강습진도에 대한 피드백 제공 뿐만 아니라, 이용고객의 취향과 습성, 최신 수영영법의 동향을 파악해 고객맞춤형 강습을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좋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동부스포츠센터에서는 지난 15일부터 16일까지 2일간 체지방 분석으로 건강상태를 체크할 수 있는 인바디 측정과 심폐소생술을 비롯한 자동심장충격기(AED) 사용법을 익힐 수 있는 ‘4분의 기적! 심폐소생술 체험’에 147명의 이용 시민이 참여했으며, 내년부터는 3월과 12월 연 2회 실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사회·경제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