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군포시청소년재단은 지난 29일 오전11시 군포시청소년수련관 청소년어울림극장에서 하은호 이사장(군포시장), 군포시청소년재단 직원 및 이남구 군포시청 생애복지국 국장을 비롯하여 군포시청 청소년청년정책과 공무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2022년 한 해를 마무리하는 종무식을 개최했다고 전했다.
이날 종무식에서는 적극행정 우수직원 시상으로 시작으로, 재단의 우수직원 이사장 표창, 이사장 송년사 및 각 부서의 주요 사업과 성과를 돌아보는 영상시청 등 한 해를 마무리하는 다채로운 구성으로 진행됐다.
이사장 하은호(군포시 시장)은 군포시의 청소년들의 역량있는 미래시대의 주인공으로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재단직원이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갈 것을 당부했다.
또한 이번 종무식에서는 청소년, 시민, 지역사회를 비롯한 모든 이해 관계자를 대상으로 지속가능한 가치를 창출하는 ESG(환경·책임·윤리경영)경영을 추진할 것을 다짐하는 ESG경영 선포식을 가졌다.
실천을 약속하는 의미로 군포시청소년재단 종무식에 마련된 ESG 경영 선언문 선포식을 통해 ▲기후변화에 대응한 사업구축 ▲지역회와 상생협력과 공공책임 실현 추진 ▲민주적이고 청렴한 경영시스템 구축하는 윤리경영 등 ESG경영 실천 의지를 표명했다. 군포시청소년재단은 ESG 경영을 적극추진하고 재단의 전 직원과 청소년들이 생활 속에서 환경보호를 실천하는 등 ESG 가치 실현에 동참하며 윤리경영을 통한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여 2023년에도 군포시 시민들에게 신뢰받는 청소년재단으로 거듭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경기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