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군수 전진선)은 오는 2월 6일부터 17일까지 양평군 학습모임을 대상으로 2023년 상반기 ‘찾아가는 배달강좌’ 참여 학습자(팀)을 모집한다.
2023 상반기 찾아가는 배달강좌는 군민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 학습강좌를 배달해 주는 사업으로 누구나, 언제나, 어디서나 원하는 평생교육을 받을 수 있는 맞춤형 평생학습 프로그램이다. 5인 이상의 양평군민으로 구성된 학습모임이라면 신청 가능하며, 학습모임이 원하는 평생학습 강좌를 신청하면 된다.
찾아가는 배달강좌는 학습모임이 신청한 강좌에 대해 3월부터 6월까지 총 24시간 이내로 자율 편성하여 운영할 수 있으며, 30팀을 선정하여 강사료를 지원할 예정이다. 7월부터 12월 하반기 학습 운영을 원하는 경우에는 6월 중 추가 모집할 계획이다.
접수방법은 양평군 평생학습센터 홈페이지(https://www.yp21.go.kr/lll) 공지사항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배달강좌 신청 게시판에 등록하거나 평생학습센터로 직접 방문하여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전진선 양평군수는 “양평군민에게 평생학습의 다양한 참여기회를 제공하여 일상 속 배움에 대한 즐거움을 느끼고, 함께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양평군청 평생학습과 평생학습팀(T.031-770-2923)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