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경남FC, 첫 도전에 다시 도민이 열광하다

노영찬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3/03/02 [08:02]

경남FC, 첫 도전에 다시 도민이 열광하다

노영찬 대표기자 | 입력 : 2023/03/02 [08:02]

 

경남FC는 1일 오후 1시 30분 창원축구센터에서 박완수 경상남도지사, 김진부 도의회 의장, 김재웅 문화복지위원회 위원장, 경남FC 이사, 축구 팬 등 1만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부천FC를 상대로 홈 개막전을 펼쳤다.


개막전에는 그동안 코로나19로 경기장을 직접 찾지 못했던 축구 팬들이 창원축구센터를 가득 메웠다.

박완수 도지사는 “그동안 설기현 감독을 중심으로 선수들이 갈고닦은 실력을 마음껏 펼쳐줄 것을 도민들과 함께 응원한다”면서 “경남FC가 관객들의 열정적인 응원에 힘입어 도민들로부터 사랑받는 구단으로 거듭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경기는 경남FC를 4년 동안 이끄는 설기현 감독의 그동안 지적된 수비 부분의 부족함을 보강하는 전략과 함께 감독, 코치, 선수들이 하나가 되는 모습으로 활약을 펼친 끝에 1대0으로 승리했다.

특히 경기장을 찾은 관객 중에는 축구 팬뿐 아니라 가족과 연인, 친구, 직장 단위로 축구 경기를 보면서 푸드트럭의 먹거리와 축구 체험존 등 다양한 이벤트를 즐기는 모습에서 경남FC 부활에 청신호를 보였다.

경남FC는 지난 27일 올 시즌을 출발하는 출정식을 개최해 경남FC의 효율적인 운영과 개혁을 통해 구단을 새롭게 창단한다는 각오를 다졌으며, 도민과 팬들로부터 사랑받는 프로구단으로 거듭나기 위해 1부리그 승격을 다짐했다.

한편, 다음 홈경기는 18일 오후 4시에 충북청주FC를 상대로 창원축구센터에서 열린다.
노영찬 대표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