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시장 김동근)는 4월 25일 오후 2시 신한대학교 에벤에셀관(원형극장)에서 ‘의정부시·신한대학교 문화 포럼’을 개최한다.
의정부 문화·예술의 발전에 대한 발표 및 학계 전문가의 종합토론과 시민과의 질의응답 시간을 가진다.
김태우 신한대 교수가 문화 관련 ▲‘의정부시 문화가 나아가야 할 방향’, ▲‘의정부시 지역기반 문화 발전의 비전과 전략’을 염신규 한국문화정책연구소장이 예술 관련 ▲‘지역과 함께 성장하는 의정부 예술인에게 지금 필요한 것은’으로 주제발표한다.
종합토론은 좌장인 이정훈 경기연구원 북부센터 선임연구위원이 진행한다. 제4차 법정문화도시 조성사업을 시작하는 원년으로, 모든 시민들과 함께 누리는 문화도시로 나아가기 위한 지역문화 발전에 대한 공동 협력 방안을 논의한다. 이를 통해 문화·예술의 발전 및 방향성, 재원확보 방안(민간 및 기업 유치 등)에 대해 모색할 예정이다. 참석을 희망하는 시민은 행사 당일에 신한대 에벤에셀관(원형극장)에서 현장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문화도시의정부 블로그(http://blog.naver.com/ccity_ujb)로 방문하거나 전화(031-850-5122)로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