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김영환 충북지사, 도민홍보대사들과 도정홍보를 위해 함께하다

노영찬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3/04/28 [08:53]

김영환 충북지사, 도민홍보대사들과 도정홍보를 위해 함께하다

노영찬 대표기자 | 입력 : 2023/04/28 [08:53]

 

김영환 충북지사, 도민홍보대사들과 도정홍보를 위해 함께하다 이미지1

사진 확대보기

김영환 충북지사는 4월 27일 충북자치연수원에서 도민홍보대사들의 역량강화를 위한 교육에 참석하여 민선8기 도정방향과 주요정책에 대한 성과를 공유하기 위한 특강을 진행했다.


이번 특강은 지난 8월 도민홍보대사 위촉식 개최 후 8개월 만에 도민홍보대사들과 함께하는 자리로, 중부내륙시대의 개막, 레이크파크 르네상스, 의료비후불제, 출산육아수당 등 민선8기 도정이 나아갈 방향과 투자유치 30조 돌파, 청남대 완전 개방, 문화공간 확충, 충북산업장려관 개방 등 그간의 성과에 대해 설명했다.


또한 도정의 모든 정책 추진에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은 도민과의 소통이며, 소통을 통한 공감대 형성이 사업의 성패를 좌우하는 가장 큰 요소임을 강조했다.


충북도는 도민의 눈높이에 맞는 쌍방향 소통행정을 위해 도민홍보대사를 운영 중으로, 이번 교육은 도민홍보대사들의 적극적인 홍보활동 지원을 위해 △민선8기 도정비전 △ 도민의 마음을 얻는 소통대화법 △ SNS를 활용한 도정 홍보방법 등을 주제로 진행됐다.


특강을 진행한 김영환 충북도지사는 “충북은 누구도 생각하지 못한 충북만의 창조적 혁신을 통해 대한민국의 중심으로 우뚝 서기 위한 끊임없는 도전을 시도할 것이며, 그 도전의 가장 중요한 추진동력은 도민들의 전폭적인 지원과 응원이다”고 강조하며,


“도민홍보대사들이 충북도와 함께 도민들과 소통하고 도민들이 적극적으로 도정에 참여할 수 있도록 최일선에서 홍보에 앞장서 달라”고 말했다.
노영찬 대표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