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파주시 탄현도서관, [어쿠스틱밴드‘닮은’공연] 운영

최재원 문화부기자 | 기사입력 2023/05/10 [14:40]

파주시 탄현도서관, [어쿠스틱밴드‘닮은’공연] 운영

최재원 문화부기자 | 입력 : 2023/05/10 [14:40]

 

파주시 탄현도서관은 오는 13일 문화나눔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어쿠스틱밴드 ‘닮은’ 공연>을 운영한다.


문화나눔 지원사업은 공연문화 활성화와 시민들의 문화 향유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무료로 공연을 제공하는 사업으로, 경기아트센터는 지역 간 문화 해소를 위해 ‘일상 속 문화 회복’을 키워드로 문화소외계층을 위한 찾아가는 맞춤형 공연을 펼쳐왔다.


<어쿠스틱밴드 ‘닮은’ 공연>은 같은 날 진행하는 ‘2023 탄현 서서(書書)장터’와 연계해 운영함으로써 행사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고자 기획됐다.


공연을 펼칠 2인조 인디밴드 ‘닮은’은 편안한 어쿠스틱 사운드로 대중음악을 연주하는 팀으로, 다양한 연령과 취향에 맞춘 곡 선정과 편곡으로 관객들이 쉽게 즐길 수 있는 연주를 선보일 예정이다.


모집 인원은 30명으로, 탄현도서관 홈페이지(lib.paju.go.kr/thlib), 전화, 방문을 통해 선착순으로 신청을 받는다. 자세한 사항은 공연 담당자(☎031-940-8458)에게 문의하면 된다.


탄현도서관 관계자는 “이번 공연은 지역주민들의 동선이 머무는 장소에서 공간 성격에 맞게 기획된 소규모 공연으로, 교류와 소통이라는 ‘탄현 서서(書書)장터’의 의의를 극대화하고, 행사에 활기를 더함과 동시에 지역주민들의 문화 향유 기회가 확대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