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 계양구청소년수련관 방과후아카데미는 인천광역시청소년활동진흥센터에서 주관한 제19회 대한민국청소년박람회 ‘15초 동영상 공모전’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2일 밝혔다.
‘15초 동영상 공모전’은 인천시 청소년을 대상으로 청소년의 관심과 다양한 재능을 표현할 수 있도록 대한민국 청소년박람회를 홍보하는 내용으로 개최됐다.
이번 공모전은 지난 4월 3일부터 30일까지 4주간 진행됐으며, 주제와 연관성, 창의성, 청소년프로그램 사례 활용의 적합성 등의 심사 기준을 적용해 우수작을 선정했다. 공모전에 참여한 방과후아카데미 청소년들은 진로에 대한 어려움을 겪는 청소년들이 박람회를 통해 본인의 재능과 꿈을 찾는 내용을 영상으로 제작했다.
계양구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실무자는 “이번 15초 동영상 공모전의 내용과 촬영, 편집까지 청소년이 직접 진행했다는 것에 큰 의의가 있다.”면서 “앞으로도 기회가 된다면 더욱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계양구청소년수련관 방과후아카데미는 여성가족부 청소년 국가 정책사업으로 방과 후 돌봄과 활동이 필요한 초등학교 5~6학년을 대상으로 종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현재 초등학교 5학년 대상자를 추가 모집하고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누리집(www.gysiseol.or.kr) 또한 계양구청소년수련관(☎032- 719-4485~6, 205-7646)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