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는 오는 5월 27일(토) 「캠프보산 특별 기획공연」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가정의 달을 맞아 지역 주민들에게 즐거움과 문화 향유 기회를 제공하고 보산동 상권 활성화를 위해 기획되었다.
기획공연 1부는 「캠프보산 마칭쇼」로 화려한 포문을 연다. 경기문화재단 주관으로 진행되는 「캠프보산 마칭쇼」는 ‘AGAIN 1980 동두천 여상고적대’와 ‘시립이담농악단’, ‘퀸즈 마칭밴드’ 등 전문 예술단체들의 퍼레이드 공연이 펼쳐진다. 퍼레이드는 관광특구 남측부터 출발해 북측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OBS의 주관으로 진행되는 기획공연 2부 「힙합 콘서트」에는 한국 힙합 대부 ‘팔로알토’를 중심으로 ‘키드밀리’,‘노윤하’, ‘다민이’ 등 실력 있는 힙합 뮤지션들이 출연해 젊음과 열정의 에너지를 선보인다.
또한 공연 외에도 동두천시 디자인아트빌리지 공방 플리마켓 행사, 월드푸드 스트리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함께 운영된다.
행사는 보산동 관광특구 한미우호의 광장에서 개최되며 선착순 무료 입장(200~250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캠프보산 마칭쇼」는 오후 4시부터 시작되며 「힙합 콘서트」는 오후 7시부터 열린다. 공연과 관련한 기타 궁금한 사항은 동두천시 관광휴양과(☎031-860-2275)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