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시 신장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유다경)은 5월 25일 지역 어르신 400여명을 모시고 행정복지센터 마당에서‘어르신 孝 잔치’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이현재 하남시장, 강성삼 시의회 의장 등이 주요 내빈으로 참석하여 축사하였으며 신장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19명의 위원과 관내 유관 단체가 함께 봉사했다.
신장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는 참여 어르신을 위해 소고기 무국, 야채 부추전, 김치 겉절이 등 반찬을 직접 만들어 사백 명에게 대접하였다
특히 색소폰 공연으로 시작 된‘어르신 孝 잔치’는 두 시간여 진행되었으며 해령, 나영진, 키다리 박 트로트 가수의 공연과 신장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정현정 위원의 공연했다. 이날 진행된 모든 공연은 출연료가 없는 재능기부로 진행되었다.
행사에 참여한 이현재 하남시장은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힘쓰고 있는 신장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시에서는 어르신들이 보다 건강하고 즐거운 삶을 살아가실 수 있도록 다양한 사업을 추진중이며 앞으로도 노인복지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신장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유다경 위원장은 “어르신들께 감사와 사랑의 마음를 전하고자 저희 위원들이 정성껏 마련한 자리이오니 미흡하지만 오늘 하루 즐거운 시간 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