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시장 김동근)는 ‘제22회 의정부음악극축제’의 일환으로 음악도서관 3층 뮤직홀에서 6월 13일과 14일 2일간 의정부문화재단과 협업해 다양한 장르의 음악 공연을 개최한다.
국내 대표 공연예술축제인 제22회 의정부음악극축제는 6월 10~17일 8일간 의정부 곳곳에서 열린다. 이번 공연은 음악극 축제의 주요 프로그램 중 이색적인 공간으로 찾아가서 선보이는 프로그램이다.
공연 첫날인 6월 13일 오후 7시에는 보컬, 집시 기타, 아코디언 등으로 구성된 ‘노민수 집시 프로젝트’ 팀이 프랑스 정통 집시재즈를 기반으로 한 음악을 연주한다. 사람들이 모여 함께 춤을 추는 집시재즈의 강렬하고 자유로운 에너지를 관객들에게 아낌없이 전달할 예정이다.
6월 14일 오후 7시에는 크로스오버 앙상블 그룹 ‘음유사인’이 전통국악과 현대음악이 결합된 특별한 퓨전국악을 선보이며 시민들에게 편안한 휴식과 위안을 주는 공연을 펼친다. 공연 신청은 음악도서관 홈페이지(https://www.uilib.go.kr/music) 음악 예술프로그램에서 선착순으로 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도서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담당자(031-828-4852)에게 문의하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