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마을문고양주시지부는 지난 8일 육군 제7포병단을 방문하여 장병 독서문화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칠봉북카페 개관식을 참관하였다.
이날 행사에는 오경옥 새마을문고양주시지부 회장, 조성민 부회장, 이윤복, 류금희, 정희숙, 윤효숙, 김보영 이사와 제7포병단 지휘관, 참모 등 20여 명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육군 제7포병단장(대령 노정호)은 부대를 방문한 새마을문고양주시지부 회원들을 반갑게 맞이하면서 부대소개 및 업무협약 체결에 이어서 영내 “칠봉북카페” 개관을 위해 리모델링 시설을 공동으로 지원해준은 오경옥 회장과 ㈜이레산업(대표 이성복), ㈜크로바가구(대표 권양섭)에게 감사장을 수여하였다.
칠봉북카페는 지난 5월 1일부터 30일에 걸쳐 책장, 조명, 탁자 등 내부시설을 전면 보수하여 장병들이 마음껏 이용할 수 있도록 전면 새롭게 단장하여 이날 개관을 하게되었다.
오경옥 회장은 “우리 양주시는 군부대가 특히 많은 지역으로 영내 병영도서관 시설이 노후하다는 소식을 듣고 그동안 문고지도자들이 후원금을 모금하여 북카페를 지원하는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영내 장병 독서문화 활성화를 위해 적극적으로 찾아가서 지원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