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시장 김동근) 정보도서관은 무더운 여름을 이겨내기 위한 여름 북바캉스 프로그램으로 인문학 강연과 음악 공연이 함께하는 북 콘서트를 진행한다.
시민의 문화예술 향유 기회를 확대하기 위한 이번 북 콘서트는 다양한 연령대의 시민이 즐길 수 있도록 어린이, 청소년, 성인을 대상으로 맞춤형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7월 15일부터 8월 26일까지 총 5회에 걸쳐 정보도서관 시네마천국에서 운영할 계획이다.
1~3회차 프로그램은 음악공연과 함께하는 작가 강연회로 진행된다. 1차부터 순서대로 정문정·백온유·문경민 작가 강연과 함께 음악 공연을 보고 들을 수 있는 힐링의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4회차에는 ‘안데르센 동화 콘서트’를 진행한다. 친숙한 동화를 음악과 접목해 건반, 베이스, 기타, 우쿨렐레 등 다수의 악기 연주에 배우의 연기를 더한 어린이 맞춤형 공연이다. 5회차에는 뮤지컬과 인형극이 결합된 복합 인형극으로 전래동화 ‘팥죽할멈과 호랑이’ 극을 선보인다. 어린이 대상 프로그램은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모두 주말에 운영한다. 참가 신청은 6월 26일 오전 10시부터 정보도서관 홈페이지(http://www.uilib.go.kr) 책문화 프로그램에서 선착순으로 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도서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도서관과 담당자(031-828-8693)에게 문의하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