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안산인재육성재단(이사장 이민근 안산시장)은 다음달 15일 상록수체육관에서 ‘2024학년도 안산 맞춤형 대학 입시설명회’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안산시와 경기도안산교육지원청이 주최하고 안산인재육성재단이 주관하는 이 행사는 수험생과 학부모들에게 입시부담을 줄여주고 정확한 정보 제공으로 체계적인 학습전략을 세울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설명회는 문희태 한국대학교육협의회 대입 상담교사를 초빙해 ‘2024학년도 대입 수시지원 성공전략’이라는 주제로 90분간 진행하며, 안산교육지원청 소속 전문 상담교사들이 개인별 성적분석을 통해 1대 1 컨설팅을 제공하고, 맞춤형 대입 성공전략을 제시한다.
또한 총 48개 대학이 참여하는 대학박람회도 함께 펼쳐져 수험생과 학부모들에게 다양한 대학별 전형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홍일화 안산인재육성재단 대표이사는 “매년 대학 입시가 다가오면 복잡하고 변화되는 입시 전형에 따라 수험생과 학부모들이 많은 혼란을 겪고 있다”며 “이번 설명회를 통해 수험생과 학부모들이 정확한 정보를 얻어 희망하는 대학 진학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1대 1 입시컨설팅은 이달 26일부터 30일까지 안산인재육성재단 누리집을 통해 관내 고등학교 3학년을 대상으로 선착순 120명을 모집하며, 자세한 내용은 (재)안산인재육성재단에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