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충북도 투자유치자문관 간담회 및 위촉식 개최

노영찬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3/06/23 [08:56]

충북도 투자유치자문관 간담회 및 위촉식 개최

노영찬 대표기자 | 입력 : 2023/06/23 [08:56]

 

충북도는 국내외 활발한 투자유치를 위해 운영하고 있는 ‘충청북도 투자유치자문관’ 간담회를 22일 서울에서 가졌다.

 

충청북도 투자유치자문관은 도내 투자여건을 홍보하고, 국내외를 무대로 잠재투자기업을 발굴하며, 도내 투자유치 전략 등을 자문하는 등 도와 함께 협업을 하고 있으며, 현재 총 19명으로 구성하여 운영중에 있다.

 

이날은 특별히, 투자유치자문관의 분주한 일정으로 수도권에 거주하는 자문관 8명을 대상으로 서울에서 충청북도 김영환 지사 주재로 간담회를 개최하였다.

 

이번 간담회를 통해 충북도는 도정의 역점사업을 알리고, 충북의 발전된 미래상을 제시함으로써 충북도의 투자유치 의지를 보여주었으며, 투자유치자문관들에게 향후 활발한 투자유치 활동과 자문을 약속받았다.

 

아울러, 금번에 새로이 위촉된 (사)CEO 지식나눔 임종성 이사를 비롯한 4명의 자문관에 대하여 위촉장을 수여하였다.

((사)CEO 지식나눔 임종성 이사, 한성정보기술(주) 한병성 대표,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이상훈 전문위원, 국내기업 익명)

 

김영환 지사는 “충북을 새롭게 도민을 신나게 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지역경제가 활발해져야 하고, 원천은 도내에 많은 기업들이 투자를 할 수 있도록 해야한다”라며 “투자유치를 위해 힘써주시길 당부한다”고 말했다.
노영찬 대표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